서브컨텐츠
-
- 가입서류검수
- 이동 전화 서비스 가입에 필요한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확인하여 신청서 기재사항 누락 또는 구비서류 미비 및
진위여부를 확인하여 고객의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는 업무
-
- 이상영업관리
- 고객이용패턴 분석 및 기타 정보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영업활동 Risk를 모니터링하며 이상영업을
사전에 예방하고 이상 발생 시 이를 신속하게 차단함으로써 고객의 피해를 방지하는 업무
-
- 단말검수
-
고객이 구입한 상품의 품질 불량 또는 결함등으로 인하여 단말기 교체를 희망할 경우,
불량 여부를 확인하여 정상 제품으로 교환해 주기 위한 지원업무
고객으로부터 매입한 중고단말기를 등급을 판정하여 매각을 지원하는 업무
홈영업지원
-
- 개통해피콜
- 홈상품(인터넷, IPTV, 홈보이, 인터넷전화, IoT) 신규 설치 변경에 대한 요금약정 및 부가 서비스 안내 및 최종개통 처리업무
-
- 사은품 지원
- TV 사은품 결제 요청 변경 및 취소 안내 문의 업무
사업지원
-
- 파산면책
- 법원으로부터 결정받은 채무자의 부채 증명서 발급 및 개인회생, 파산면책 고객 관련 업무 지원
-
- 교육청 지원
- 저소득층 학생 인터넷 요금조정 등록 및 통신비지원 업무
Cafe운영
-
- Cafe
- LG U+ 사옥 및 고객센터 임직원의 즐거운 직장생활을 위한 휴게 및 음료 제공
LG U+ 사옥 cafe(용산, 마곡, 상암, 독산) / LG U+ 고객센터 cafe (시흥, 부산감전, 부산중앙)
-
- 커피머신/토스트기 관리
- LG U+ 사옥 내에서 기기관리 및 서비스 제공 (용산, 마곡, 상암, 안양)
클리닝서비스
-
- 클리닝서비스
- 사업장 내외부의 깨끗하고 쾌적한 사무환경 조성 및 유지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