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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컨텐츠

모바일영업지원

  • 가입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확인하는 모습
    가입서류검수
    이동 전화 서비스 가입에 필요한 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확인하여 신청서 기재사항 누락 또는 구비서류 미비 및
    진위여부를 확인하여 고객의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는 업무
  • 영업관리 지원업무를 진행하는 모습
    이상영업관리
    고객이용패턴 분석 및 기타 정보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영업활동 Risk를 모니터링하며 이상영업을
    사전에 예방하고 이상 발생 시 이를 신속하게 차단함으로써 고객의 피해를 방지하는 업무
  • 결합상품검수를 확인하는 모습
    단말검수
    고객이 구입한 상품의 품질 불량 또는 결함등으로 인하여 단말기 교체를 희망할 경우,
    불량 여부를 확인하여 정상 제품으로 교환해 주기 위한 지원업무
    고객으로부터 매입한 중고단말기를 등급을 판정하여 매각을 지원하는 업무

홈영업지원

  • 개통 해피콜 업무를 하는 모습
    개통해피콜
    홈상품(인터넷, IPTV, 홈보이, 인터넷전화, IoT) 신규 설치 변경에 대한 요금약정 및 부가 서비스 안내 및 최종개통 처리업무
  • 사은품 지원업무를 진행하는 모습
    사은품 지원
    TV 사은품 결제 요청 변경 및 취소 안내 문의 업무

사업지원

  • 파산면책 고객 관련업무를 하는 모습
    파산면책
    법원으로부터 결정받은 채무자의 부채 증명서 발급 및 개인회생, 파산면책 고객 관련 업무 지원
  • 요금조정 등록 및 통신비지원 업무
    교육청 지원
    저소득층 학생 인터넷 요금조정 등록 및 통신비지원 업무

Cafe운영

  • 카페에서 얘기를 하는 모습
    Cafe
    LG U+ 사옥 및 고객센터 임직원의 즐거운 직장생활을 위한 휴게 및 음료 제공
    LG U+ 사옥 cafe(용산, 마곡, 상암, 독산) / LG U+ 고객센터 cafe (시흥, 부산감전, 부산중앙)
  • 커피머신, 토스트기
    커피머신/토스트기 관리
    LG U+ 사옥 내에서 기기관리 및 서비스 제공 (용산, 마곡, 상암, 안양)

클리닝서비스

  • 청소를 하는 모습
    클리닝서비스
    사업장 내외부의 깨끗하고 쾌적한 사무환경 조성 및 유지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