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위드유는 새로운 업무지원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제공합니다.
01 영업지원

우리는 고객의 요구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영업 활동을 지원하여 조직의 성장과 성과 향상에 기여합니다.

가입서류검수

LGU+의 서비스 상품(휴대폰, 인터넷 등)을 이용하기 위하여 작성하는
각종 신청서와 구비서류의 적합도를 심사하고 판정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상품별 고객유형에 따라 신청서 작성, 본인 확인 및 관련 증빙서류, 개인정보 활용동의 등을
확인하여 서비스 이용시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꿈은 우리의 가장 큰 희망의 시작입니다.
함께 꿈을 키우고, 미래를 만들기 위해
힘을 모으며 나아갑니다.

당신의 성공은 우리의 열정입니다. 함께 꿈을 이뤄갑니다.

Risk관리

영업활동에 따른 각종의 위험요소를 최소화하기 위해서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이상영업활동을 관리하고 개선토록 지원합니다. 일반적으로 예측할 수 있는 위험요소의 내용이나 그 영향을 분석하고 위험요소 처리 수단의 선택과 그 결과를 검토하여 대안이나 대책을 수립합니다.

02 휴대폰 검수

우리는 품질 기준에 따라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수준의
휴대폰 검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3 Café운영

LG유플러스 사옥에 근무하고 있는 임직원을 위하여
질좋은 음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Café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사내 Café로써,
    LG유플러스 사옥에 근무하고 있는 임직원을 위하여
    맛있고 즐거움이 있는 다양한 음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커피머신 관리

    LG유플러스 사무실에 있는 휴게공간의
    쾌적한 환경유지 및 커피머신의 청결상태 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04 클리닝 서비스

청결과 편안함을 중시하는 고객을 위한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깔끔한 환경은 건강과 안녕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우리의 팀은 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업장 내외부의 깨끗하고 쾌적한 사무환경 조성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즐거운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청결과 편안함을 중시하는 고객을 위한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깔끔한 환경은 건강과 안녕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우리의 팀은 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